본문 바로가기
Issue

서울시립대 공대생들의 카톡.

by 잭드라로챠 2013. 12. 15.
반응형

서울시립대 공대생들의 카톡.




서울시립대 공대생들의 카톡.



서울시립대 공대생들의 카톡.


서울 시립대 공대생들의 카톡

치킨먹으러 갈륨?

니말에 동의 헬륨

그럼 지금 가 브롬

야 근대 나 카드뮴

아 괜찮다능 내가 현금 우라늄

혹시 카드되는지는 알루미늄?

아 근대 카드도 된다 네온

크롬 지금가자!

근데 나 쉬 아메리슘

빨리싸고 와 아연

중도 앞으로 나오세슘

알 규소

암기해오면되 납?

닥쳐 요오두

빨리나와 붕소들아

지금 엘리베이터 탄소

금방 칼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