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배성재 아나운서가 트위터에 올린 아이패드 분실모드, 테이큰 메시지 "i'll find you and i'll kill you"

by 잭드라로챠 2014. 2. 26.
반응형

소치 동계올림픽을 마치고, 러시아에서 귀국한 배성재 아나운서의 트위터.


"서울에 도착해보니 트렁크는 칼로 그어놨고, 아이패드 훔쳐갔음ㅠ"


이라고, 찢어진 트렁크 사진과 함께, 아이패드 분실모드 메시지를 적어놨는데


메시지가 무려, 테이큰의 명대사 "i'll find you and i'll kill you"





배성재 아나운서 센스 돋는 듯. 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조만간 답장으로 Good Luck.. 이 돌아올 것 같은데..


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